1. 성전 건축 과정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새로운 예배당 건물이 은혜 가운데 외부 공사가 마무리되고 있다. 주소: 5045 Chin Page Rd. Durham, NC 27703 (I-40번 Exit 281번 Miami Blvd와 282번 Page Rd. 사이에 위치, RTP 지역의 심장부에 위치하며 공항, I-40과 540번과 가까이 인접)

2. 임시 처소 예배
임시 처소인 Sorrel’s Grove Baptist Church에서 주일 오후 1시 30분에 예배를 드린다. 어린이와 유스부도 동일한 시간에 각각 다른 공간에서 예배 드린다. 주소: 210 Sorrell Grove Church Rd, Morrisville, NC 27560

3. 에티오피아 단기선교
6월 23일부터 7월 2일까지 에티오피아로 단기선교를 떠난다. 주님의 지상명령인 복음 전파를 위해 보내는 선교사로, 보냄 받는 선교사로 전교인이 한 마음으로 기도와 협력으로 선교를 준비 중에 있다.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있는 곳을 향한 선교를 통해 하나님의 예비하심과 은혜가 충만하기를 소망한다.

4. 단기 선교 Fundraising
선교를 위해 교회 내에서 성도님들이 준비하신 음식과 물품들을 판매하는 Bazaar와 State Fair Ground 에서 선교를 위해 모인 물품들을 판매하는 Flea Market에 성도들이 동참함으로 이미 선교적 삶으로의 부르심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5. VBS “Game On”
7월 8일(주일)부터 12일(목)까지 Lifeway에서 나온 Game On을 통해 Sorrel’s Grove Baptist Church와 함께 여름성경학교가 진행된다. 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더 알아가고 신령한 삶을 살기 위한 힘과 능력을 키워나가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