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름 어린이 성경학교(6/21-23)
여름 어린이 성경학교가 우리와 같은 시설을 나누고 있는 엘카봇 이벤젤리컬 처치(에치오피안 교회) 어린이들과 함께 3일간 진행되었다.

2. 중고등부 수련회(6/27-30)
Virginia State University에서 진행된 연합집회를 통해 그리스도인들의 정체성과 사명을 다시 확인하며 하나님의 일군으로서 젊음을 올바로 세워 시간을 아끼고, 주어진 환경에서 하나님의 사람들로 큰 승리를 하도록 도전 받고 돌아왔다.

3. 후반기 성찬식 거행(7/1)
오직 나를 위하여 피 흘려 죽기 까지 사랑하신 예수님의 성찬을 받으며 다시 한 번 그 사랑을 확인하고 주님과 함께 힘차게 남은 생애를 살아갈 것을 다짐했다.

4. 여름 행사 안내
7/2-4일은 NC 교협 수련회가 있고, 7/23-24일은 시카고에서 킴넽 세계선교지도자대회가 열린다. 1988년 최일식 목사와 미주 여러 교회 및 교계 지도자들이 시카고 윗튼 칼리지 빌리 그래함 센터에서 제1회 한인세계선교대회를 개최한 이후 30년을 한결같이 선교에 힘써온 최일식 목사를 중심으로 한인 세계선교의 위치를 확인하고 열정을 다시 불태우는 중요한 대회이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