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애틀랜타 총영사관과 애틀랜타 한인회는 약 300여 명의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공연하는 애틀랜타 역대 최대 규모의 음악 무대인 “한미친선음악회”를 오는 10월 11일(목) 오후 7시 인피니티 아레나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한미친선음악회는 동서양 사람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며, 애틀랜타 지역 한인 및 현지 음악인들의 참여와 협력으로 만들어지는 수준 높은 대규모 클래식 음악 축제였다.

이번 음악회는 웅장한 팡파르의 <쇼스타코프비치 축전 서곡>으로 시작해, 애틀랜타를 배경으로 제작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주제곡, 베르디 오페라 아이다의 <개선 행진곡> 등을 선보였다.

특히, 특별 초청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는 <지고이네르 바이젠>,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과 같은 매력적인 곡을 연주하고, 전문 비트박서 빅맨은 <베토벤 운명 교향곡>을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여 특색 있는 무대를 만들었다. 또한 이지수의 <아리랑 랩소디>와 우효원의 <아리랑> 등이 전통악기와 함께 연주되었으며, <Amazing Grace>는 감동적인 백파이프 연주로 이루어졌다.

한미친선음악회 공연의 티켓은 주애틀랜타 총영사관 ([email protected])에서 교민들에게 무료로 배부하였다.

한미친선음악회
10월 11일(목) 오후 7:00
6400 Sugarloaf Parkway,
Duluth, GA 30097
[email protected]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