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창립 31주년 부흥성회 (9/7-9/9)

지난 9월 7일-9일까지 한마음교 회는 창립 31주년 기념 부흥성회가 열렸다. 이번 부흥회에는 박승빈 목 사(멤피스 한인교회 담임 역임)를 초청하여 ‘성숙한 교회’라는 제목으 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 께서 생각하시는 성숙한 교회가 무 엇인지, 그리고 성숙한 교회를 이루 기 위해 성도들이 어떤 신앙적 결단 을 해야 하는지 그 마음과 자세에 대해서 나누었고, 주일 오후 성경 공 부 시간에는 ‘성경적 제직’이란 주제 로 말씀을 전했다.

2. KM /EM 청년부 가을수련회 (8/31- 9/1, 9/7-9/9)

한마음 KM 청년부와 EM 청년부 는 각각 가을수련회를 가졌다. KM 수련회는 ‘영적 딜레마에서 벗어나 라’는 주제로 청년부 담당목사인 정 병준 목사가 집회와 세미나를 인도 했다. EM 청년부는 ‘Basis’라는 주 제로 전 EM 담당목사였던 Chris 목 사가 집회를 인도했다. 이번 수련회 는 청년들의 신앙 성장에 귀한 도전 에 되었다. KM/EM 청년들은 또한 9월 21일에 연합 금요예배를 드리 고 볼링대회를 열어 친목을 다졌다.

3. 한마음 구역과 선교지 연결 세미나 (9/23)

한마음교회는 2020년 남미 선교 대회를 앞두고, 2018년 하반기부터 각 구역과 선교지 10곳을 연결하여 선교사님들과 중보관계를 맺는다. 이를 위해 9월 23일 장년 통합반에 서 10명의 선교사를 소개하는 시간 을 갖고, 각 구역들이 어떻게 선교사 님들을 도울지에 대해 나누었다. 특 별히 선교대회 기간 중 남미에서 4 분의 선교사님 가정을 초청하여 선 교지에서 함께 하신 하나님의 역사 하심과 은혜를 나누고자 한다.

4. 가을철 신앙성장 캠페인 – 잠언 일기 (10/1-10/31)

한마음교회는 매년 봄, 가을에 신 앙성장 캠페인을 개최한다. 신앙성 장 캠페인은 말 그대로 성도들이 함 께 특정 기간 신앙성장을 위해 말씀 을 함께 읽고 나누는 시간이다. 이번 가을 신앙 캠페인은 ‘잠언 일기 쓰기’이다. 31장으로 구성된 잠언서를 매일 한 장씩 읽고 느낀 점과 깨달은 점을 각각 일기 형식으 로 써서, 구역 카톡방 혹은 주중 모 임에서 함께 나누며 신앙적으로 서 로를 격려하는 형식이다.

5. 한마음 피크닉 (10/6)

한마음교회는 오는 10월 6일 토 요일 한마음 교회 Fellowship Hall 에서 전교우 피크닉을 한다. 이번 피 크닉은 야회 피크닉과 달리 실내에 서 각 코너마다 게임을 준비하여 전 교우가 구역별 혹은 그룹별로 게임 을 즐기는 친교행사로 진행된다. 한 마음교회 피크닉은 매년 가을에 열 리는데, 특별히 이번 피크닉에는 최 근 새로 등록한 새가족을 초청하여 함께 교제의 시간을 나누는 목적도 가진다.

6. KM 청년부 수요 저녁 성경공부 (10/10~ )

한마음교회 KM 청년부는 오는 10월 10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수요 성경공부 시간을 가진다. 특별히 이번 수요 성경공부는 ‘청년 공동체 세우기 (야고보서 편)’라는 교재를 가지고 성경공부와 나눔의 시간을 가진다. 이 외에도 청년부 리 더들은 매월 한 번 리더 성경공부 시간을 가지게 되는데, 특별히 ‘요 한계시록의 일곱 교회’를 함께 공부 함으로써 성경적 교회, 성경적 공동 체, 성경적 그리스도인이란 무엇인 지에 대해 나누게 된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