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M 사역자 청빙 완료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English Ministry(EM)를 세우기 위해 안요한(John Ahn) 전도사님을 모시게 되었다.
  2. 선교주일 및 선교보고 (5/5)
    지난 5월 5일 박상수 선교사님을 모시고 주일 말씀을 듣고, 예배 후 선교보고(인도 벵갈만 미전도 종족 선교)의 시간을 가졌다.
  3. 봄 전교인 야외 예배 (5/12)
    토요일 폭우와 주일에 비올 확률 80%의 예보에도 불구하고 한마음 벌링턴 교회 모든 가족들이 야외 예배 장소에 모였다. 그동안 함께 하지 못한 두 가정이 함께 동참하였고, Mother’ Day를 맞아 남편들이 아내에게 장미꽃을 전달하는 사랑 넘치는 시간을 가졌다.
  4. 수요 저녁 가정예배 시작
    수요일 저녁 각 가정에서 예배를 드린다. 가정예배는 찬양, 설교, 중보기도가 15~20분 안에 진행된다. 자녀들이 함께할 경우 주일에 배운 말씀을 부모들과 함께 공유한다.
  5. 제1기 중보기도 사역 (6~8월)
    지난 4개월 동안 중보기도 세미나를 통해 중보기도 사역자를 훈련하였다. 6월 2일 주일 예배에서 중보기도 사역자 헌신 사역을 하고 3개월간 성도들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하며, 선교지, 교회,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도 기도하게 된다.
  6. 인근 지역에 한인교회 알리기 #1
    그래햄(Graham)을 중심으로 반경 15마일 안에 사는 322명의 한인들을 찾아 섬기기 위해 교회 간판을 세우고 교회를 알리기 시작했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