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생의 밤(Youth Night)
    오는 6월 8일(토) 오후 7시에 청소년부 주체로 학생의 밤(Youth Night)을 개최한다. 매년 개최하는 이 행사는 청소년들이 찬양과 드라마, 영상 등으로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고백하며,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창의적인 방법으로 그리스도를 전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2. 교육부서 졸업예배 (6/12, 수)
    올해 본 교회 주일학교에서는 6월 12일(수) 오후 8시 졸업예배를 통해 19명의 졸업생을 배출한다. 졸업하는 자녀들을 주님의 이름과 능력으로 축복한다.
  3. EM 창조과학 탐사여행
    6월 18일(화)-22일(토) 4박5일 동안 창조과학 탐사여행을 떠난다. 40명의 영어권 성도들은 Grand canyon- Glen canyon- Bryce canyon- Zion Canyon- Lost city museum 등을 돌아보며 과학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하나님의 창조의 손길을 발견하고자 한다.
  4. 제자훈련 7기 졸업식
    오는 6월 9일(주일 3부 예배) 제자반 9명의 졸업식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32주 동안의 치열한 과정을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은혜로운 간증과 성경 암송으로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됨을 고백할 예정이다.
  5. 여름성경학교/VBS
    오는 6월 24일(월)부터 26(수)까지 유치부부터 5학년까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여름성경학교가 열린다. 전체 예배와 그룹 활동으로 진행되며 마지막 날은 하이포인트 시티레이크 파크에서 신나는 물놀이도 즐길 예정이다.
    문의: 김경민 목사 T. (336)-841-8439
  6. 북한 선교집회
    오는 7월 6일(토)-7일(일) “평양에서 불러내신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한반도 복음통일집회를 갖는다. 강사는 김일성 대학을 졸업한 김요한 선교사다. 6일(토) 7:30, 주일 1부와 3부 예배 간증, 주일 오후 2시에 집회를 갖는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