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한국 영화 ‘스윙키즈’ 개봉

한국 영화 ‘스윙키즈’ 개봉

0

<과속스캔들>, <써니>, <타짜-신 의 손>을 연출한 강형철 감독의 신작이자 올 겨울 전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영화 <스윙키즈>가 12월 21일 한국 및 전세계 개봉 후 흥행에 힘입어, 1월 4일 노스 캐롤라이나 개봉을 확정지었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 수용소 한복판에서 국적과 언어 등 모든 것이 다르지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포로 수용소 내 탭댄스단이라는 색다른 소재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 강형철 감독 특유의 연출력에,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재미가 더해진 <스윙키즈>는 올 겨울 극장가에 뜨거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스윙키즈>는 라는 영문 제목으로 1월 4일 노스 캐롤라이나 랄리 더램에 위치한 AMC Southpoint 17(8030 Renaissance Pkwy, Durham, NC 27713)에서 개봉된다.

Previous article 한인 축구단 모임
Next article 우표값 55센트로 인상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