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기선교
하비스터스 교회는 지금까지 세대별로 진행했던 단기선교에서 벗어나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단기선교 여행을 처음으로 시도하게 되었다. 이에 오상우 담임목사님의 인도로 어른 세대부터 유스에 이르는 남녀와 세대를 아우르는 7명의 단기선교팀이 선교를 준비하고 있다.
기간: 6월 25일-7월 7일
지역 : 모로코

2. HTS(Harvesters Training School) 시작
하비스터스교회는 성도들을 예수 그리스도를 막 영접한 어린 아이같은 신앙을 그리스도의 성숙한 신부의 신앙으로 성장, 훈련시키기 위한 훈련 프로그램인 HTS(Harvesters Training School)을 시작한다. HTS는 1단계 복음학교, 2단계 성령학교, 3단계 성경학교, 4단계 기도학교, 5단계 전도와 선교학교, 6단계 신부학교, 7단계 End Time 학교로 이루어진다. 7월 중순부터 10주간 진행되는 복음학교는 복음의 핵심, 십자가 보혈의 능력, 회개와 변화된 존재, 제자의 삶, 하나님 나라, 죄와의 싸움과 내적 성결, 내적 치유, 영적 전쟁과 성화 등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HTS를 통해 훈련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하비스터스성결교회 T. 919-937-47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란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