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우 사진 촬영의 날 ©샬롯장로교회

1. 연례 전교우 사진 촬영의 날 (11/11)
샬롯장로교회는 해마다 추수감사절에 전교우 사진 촬영을 실시해 왔다. 금년에는 한 주를 당겨 사진 촬영을 하게 되었는데, 교우들의 자녀들과 특히 전 유니버시티 학우들의 협력으로 아름답게 이루어졌다.

자녀들은 샬롯장로교회의 차세대 주인들로서, 전 유니버시티 학우들은 다민족 교회를 이루는 핵심 메버들로서의 의미를 더해 주었다.

추수감사절은 교우들의 각 가정에서 재배한 채소와 과일, 그리고 다른 여러 가지 수확물을 하나님께 바치면서 함께 기뻐하고 나누는 뜻깊은 날이요, 교우들 삶에서 거두어 들인 진정한 영적 열매를 하나님께 드리는 날이다.

2. 제1회 전교우 친선 탁구대회 (11/18)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한 교우가 한 가정씩 전도하는 활동으로서, 전교우 탁구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전도를 위해 먼저 우리 교우들간에 깊은 교제와 사랑을 나누고, 이런 단합을 통해 단결된 힘으로 교회 발전과 부흥에 더욱 힘쓰며, 더 적극적으로 전도하고 피전도자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이 일을 주관한 교인 봉사 위원장 전승현 장로의 열심과 모범을 따라 온 교우들이 단합하여 최선의 전도를 위해 힘쓸 것이다.

3. 유니버시티 오케스트라 룸 마련
날마다 발전을 향해 전진하는 전 유니버시티는 금년에 음악 수업을 교회 각 교육실에서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203, 204, 205호실을 교수실로 사용하며, 302, 303, 304, 305호실을 강의실 및 개인 레슨실로 사용한다. 또한 307호실은 방음시설을 갖춘 오케스트라 룸으로 꾸며서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명실상부한 음악 대학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4. 샬롯 목사회 정기총회 (11/12)
여러 해 동안 샬롯 목사회 임원으로 섬겨오던 담임목사는 작년에 목사회 회장에 취임하였다. 올해 1년간 목사회를 정성껏 섬겼고, 이제 11월 12일 새해를 위한 정기총회에서 새 임원진을 구성하고 목사회 운영을 넘겨 주었다.

이날 총회 장소를 제공한 남부교회는 송성섭 담임목사를 비롯하여 온 교회가 최선으로 섬기며 목회 일선에서 수고를 아끼지 않는 회원들에게 풍성한 간식과 수준 높은 식사를 대접함으로써 참석자들을 한껏 위로해 주었다.

새 임원단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송성섭 목사, 부회장: 김기영 목사,
총무 및 서기: 최유찬 목사,
회계: 이현석 목사이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