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전 건축 과정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건축부지에 이제 새로운 예배당 건물이 은혜 가운데 완공될 예정이다. 한 걸음 한 걸음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현재 내부 공사가 마무리되었고, 외부 공사도 마무리 단계에 있다. 눈에 보이는 교회인 하나님의 집을 세워가시며, 눈에 보이지 않는 교회를 든든히 세워가시는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진행되어 마무리 단계이다.
    • 주소: 5045 Chin Page Rd. Durham, NC 27703
  2. 임시 처소에서 예배
    현재 임시 처소인 Sorrel’s Grove Baptist Church에서 주일 오후 1:30분에 예배드린다.
    • 주소: 210 Sorrell Grove Church Rd, Morrisville, NC 27560
  3. Youth Retreat 및 VBS 성료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Youth 수련회와 어린이부 VBS를 무사히 마쳤다. 어린 자녀들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과 뜻을 발견하는 복된 시간이었고, 온 성도들이 기도와 협력으로 함께 세워나가는 아름다운 예배가 되었다. 미래가 더 아름다운 교회로 자라나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