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캐롤라이나 바둑 챔피온쉽대회가 2018년 9월 22일(토) 랄리에 있는 엄스테드 주립공원(Umstead State Park)의 Reedy Creek Shelter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그 동안 RTP 지역의 애기가들이 참가하던 대회와는 달리, 노스 캐롤라이나 전역에 있는 바둑회원들이 참가하여 노스 캐롤라이나 주 챔피온을 가리는 대회이다.

대회는 오전 9시에서 시작해서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주 챔피온에게는 트로피와 상금이 수여된다.
AGA(American Go Association)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마감은 9월 21일(금) 오후 8시까지이다. 회원가입과 참가 신청 및 자세한 경기 규칙은 대회 홈페이지(http://www.trianglegoclub.org)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 한국어 가능)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비는 성인 $20, 학생은 $10이며, 점심은 무료로 제공된다.

대회를 주최하는 Triangle Go Group의 정기 모임은 수요일 7시 덜햄의 Social Bar, 금요일 7시 사우스포인트 몰 Barnes&Noble 안에 있는 Starbucks에서 진행된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