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형 회장이 행복한 샬롯 커뮤니티에 대한 비전을 설명하고 있다. ©샬롯한인회

샬롯한인회 이사회 개최
샬롯한인회는 첫 이사회를 개최하여 이사장 선출 및 향후 추진사업 등을 함께 검토하였다.
지난 2022년 9월 24일(토) UNC Charlotte의 강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이사회에서 먼저 UNCC 수학통계학과 오해수 교수를 이사장으로 선출하였다. 그리고 한인회의 원활한 업무 인수인계를 위해 한인회 및 이사회의 교차 임기제의 필요성과, 한인회가 추진하고 있는 음악회, 체육대회, 한인의 날 행사와 장학사업 등 행복한 샬롯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한 사업 계획을 논의하였다.

프레지던츠 컵 골프대회 응원
프레지던츠 컵(President’s Cup) 골프대회가 지난 9월 22일 샬롯의 Quail Hollow 골프 클럽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미국의 프로 골퍼들로 이루어진 미국팀과 유럽을 제외한 세계 각국의 프로 선수로 구성된 국제팀 간의 경기다. 이번 대회에는 임성재, 김시우, 이경훈, 김주형 등 한국 선수들이 4명이나 출전해 샬롯한인회는 대회를 참관하며 자랑스러운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였다.

프레지던츠컵 골프대회 참관하며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였다. ©샬롯한인회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