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CYC Stepping Stone Retreat (6/7-6/8)
    한마음교회 NCYC Stepping Stone Retreat(징검다리 수련회)이 지난 6월 7일과 8일에 열렸다. 이번 수련회는 ‘Chosen to Declare Praise’란 주제로 NC 지역 중고등부 학생들이 모여 찬양축제와 말씀잔치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중고등부 학생들에게 진지한 신앙적 성장과 도전을 주었다.
  2. KM 청년부 피크닉 (6/8)
    한마음 KM 청년부는 지난 6월 8일 여름 피크닉을 가졌다. 이번 피크닉은 학업과 직장 생활에 수고한 청년들이 쉼을 누리고, 새로 등록한 청년들과 더욱 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KM 청년들은 야외에서 바베큐와 신나는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3. 온두라스 단기 선교 (6/17-6/24)
    지난 6월 17일부터 24일까지 온두라스에 파송되었던 제2차 선교팀이 현지 사역 및 협력 사역을 잘 마치고 귀국하였다. 이번 선교팀은 온두라스 현지의 박명하 선교사의 사역을 도와, 현지 교회 사역, 학교 사역 및 교회 주일 학교 사역 등의 사역을 협력했다.
  4. Father’s Night (6/16)
    한마음교회 남선교회는 지난 6월 16일, Father’s Night 이벤트를 가졌다. 아빠들이 모여 탁구, 농구, 족구 등을 하며 교제하고, 맛있는 저녁만찬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5. 한마음 Summer Camp (7/8-8/2)
    한마음 여름캠프가 7월 8일부터 8월 2일(월-금)까지 4주간 진행된다. 여름캠프의 목적은 어린이들이 방학을 맞아 교회에 와서 말씀도 배우고, 학교 공부도 하고, 친구들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겁고 보람찬 방학을 보내도록 돕는 데 있다.
    여름 캠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학년별로 진행되며, 학교 공부와 더불어 다양한 활동과 Field Trip으로 진행된다.
  6. 성경통독 핵심정리
    한마음 교회는 성도들의 말씀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매일 성경읽기 진행에 따라 매달 마지막 주에 성경 통독 범위의 핵심을 정리해주는 시간을 갖고 있다. 이를 통해 현재 통독하고 있는 성경 내용의 흐름을 기억하며 성경 통독을 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