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종교 한마음 RTP 교회 6월 소식

한마음 RTP 교회 6월 소식

0
  1. 제25차 에콰도르 단기 선교
    한마음교회는 지난 5월 10일 에콰도르에 제25차 단기 선교팀을 파송하였고, 선교팀은 5/19-5/25일까지 에콰도르 또아카소에서 단기선교 사역을 감당하였다. 선교팀은 12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선교 일정을 무사히 마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다.
  2. KM/EM 청년부의 Mother’s Day 이벤트
    지난 5월 10일 어머니 날을 맞이하여 한마음교회 청년들은 그동안 청년 모임을 위해 식사준비를 해주신 어머님들을 초대해 식사와 작은 선물, 그리고 감사 영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청년들의 이런 마음에 어머니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진다.
  3. 여선교회 북클럽
    지난 5월 9일과 16일 두 번에 걸쳐 한마음교회 여선교회는 C.S. 루이스의 <순전한 기독교>를 가지고 북클럽 모임을 가졌다. 또한 소모임을 통해 더 가까워지고 친교를 다졌다.
  4. 진급 주일
    한마음교회는 매년 6월 둘째 주 진급 주일로 지킨다. 특별히 초등부는 중고등부로 올라가는 아이들이 주님 안에서 더 잘 성장하고, 서로 사랑하라는 의미에서 부모님들과 함께 세족식을 거행한다.
  5. NCYC Stepping Stone Retreat
    오는 6월 7일-8일 NCYC 중간 수련회 성격인 Stepping Stone Retreat이 교회에서 열린다. 이번 수련회에는 ‘Chosen to Declare Praise’란 주제로 Yoonjung Na, David Chang, Brain Min 전도사가 말씀을 전한다.
  6. 제2차 온두라스 단기 선교팀 파송
    오는 6월 17일-24일까지 제2차 온두라스 단기 선교팀을 파송한다. 브라이언 전도사를 필두로 중고등부 학생들이 중심이 되며, 현지에서 선교사역을 펼치는 박명하 선교사와 연계하여 현지 사역을 돕는다. 선교팀 파송 예배는 6월 16일 주일 대예배 때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