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복음 전도 세미나와 일일 사경회
한마음 교회는 지난 2월 초, 샬롯 온나라 교회 담임을 역임했던 정을기 목사를 초빙하여 토요일에 복음 전도 세미나를, 주일에 일일 사경회를 가졌다. 정을기 목사는 복음에 대한 성경적인 설명과 복음을 어떻게 증거할 것인가에 대한 강의를 했으며, 일일 사경회에서는 ‘준비되셨습니까’ 란 주제로 복음을 증거하는 증인의 삶과 복음 증거의 때에 대해서 말씀을 전했다. 한편 한마음 교회는 복음 전도 세미나와 사경회를 통해 올 한 해 영적 숫적 배가 운동이 교회 안에 이뤄지길 기대하고 있다.
2. 수요 성경 공부와 주중 모임
한마음 교회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남성 수요모임, 여성 수요모임, 청년부 수요 성경 공부를 진행하고 있다. 각 모임에서는 성경적인 교리, 마더 와이즈, 청년 공동체 바로 세우기 (갈라디아서 편)으로 모임이 진행되고 있다. 한마음 교회의 주중 모임은 이 외에도 청년부 금요모임, 여성 리더 목요모임 및 금요모임, 여선교회 생활 강좌 등의 모임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각 모임은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이뤄지고 있다. 이러한 주중 모임의 목적은 신앙 성장과 더불어 성도 간의 신앙 교제에 있다.
3. 봄철 신앙 성장 캠페인
매년 봄철(3월)과 가을철(10월)에 이뤄지는 신앙 성장 캠페인은 한마음 교회가 특정 기간 신앙 성장을 위해 집중하는 기간이다. 특별히 이번 2019 봄철 신앙 성장 캠페인은 ‘하나님 사랑’ 이라는 주제로 신명기 편을 다룬다. 이번 신앙 캠페인은 모든 성도가 매일 신명기 한 장씩을 읽으며 각 작은 공동체의 카톡방에서 말씀을 통해 깨달은 은혜와 하루의 감사 제목을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한마음 교회는 이번 신앙 성장 캠페인 외에도 매일 새벽예배 때 나눴던 말씀을 중심으로 1분 예수동행 메시지를 각 공동체 카톡방에 게재함으로 온 성도가 말씀과 가까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4. 재의 수요일 저녁예배 및 침례식
오는 3월 6일 저녁 7시 한마음 교회에서는 재의 수요일을 기념하여 저녁예배와 침례식을 가진다. 재의 수요일은 사순절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로써, 재의 수요일을 시작으로 사순절, 고난주간, 부활절로 이어진다. 재의 수요 저녁 예배는 하나님 앞에 지은 죄악을 회개하며, 죄 용서와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는 의미를 지닌다. 특별히 이번 재의 수요일 저녁예배 때에는 침례 받기를 희망하는 침례자에게 침례를 베푸는 의미 있는 시간도 함께 한다.
5. 주중 체육 교제
한마음 교회 남선교회는 주중 체육을 통한 교제의 시간을 다지고 있다. 한 달에 2번 목요일 저녁에 열리는 탁구를 통한 교제의 시간은 다양한 연령층의 남선교회 회원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교제를 누리고 있다. 남선교회는 다가올 봄에 탁구 토너먼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남선교회 회원 외에도 남녀 노소가 함께 할 수 있는 탁구 시합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한마음 장년과 청년들이 각 팀이 되어 한 달에 한번 이뤄지는 야구 시합은 작년에 이어 올해 3월 17일 첫 경기를 통해 시즌을 시작한다. 장년과 청년이 함께 어우러져 교제할 수 있는 야구 교제는 새로 한마음 교회에 오는 분들을 초대하는 전도의 장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6. 새찬양과 기도의 밤
한마음 교회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에 있는 금요일 저녁은 ‘새찬양과 기도의 밤’ 이란 찬양 예배를 드린다. 이번 찬양 예배에는 특별히 청년부 찬양팀이 찬양을 인도한다. 새찬양과 기도의 밤은 찬양을 통하여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말씀을 나누고, 함께 공동 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하며, 끝으로 개인 기도 시간으로 진행된다. 한마음 교회는 올 한 해 전도에 집중하는 목표를 가지고 각 예배와 모임 가운데 공동 기도 제목을 함께 기도하는 것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 새찬양과 기도의 밤은 3월 29일 저녁 8시 본당에서 드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