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2월 17일 주일부터 “하나님 이야기, 벌링턴 이야기” 라는 주제로 성경 66권 전반을 31주 안에 공부하는 성경공부를 시작합니다.
성경공부 교재로는 랜디 프레즈 목사님이 오크힐 교회에서 스토리 설교가로 인지도가 높은 맥스루카도 목사님과 공동목회하면서 개발한 <The Story>를 사용합니다. (www.thestory.com)

<The Story> 는 성경을 잘 모르고, 읽지 않는 세대를 위해 성경과 친해질 수 있도록 성경의 핵심 주제인 “하나님이 인간과 함께하심”을 관통하는 중요한 이야기를 선별하여 성경 본문 그대로 모아 놓은 책이며, 그 내용을 관찰, 해석, 적용 질문을 통해 배워가는 과정입니다.

이 성경공부의 특징은 예배, 성경공부, 삶 적용, 그리고 세대와 세대의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목회자가 매 주일 예배 설교를 통해 그 주의 성경 공부의 큰 그림을 그려주고, 성도님들은 예배 전 이나 이후에 성경공부를 통해 그 내용 더 깊이 이해하며, 삶의 적용을 나누게 됩니다. 교재가 매일매일 일정 분량을 공부하도록 되어 있어서, 매일의 말씀 묵상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유년부, 청소년부를 위한 교재도 장년 교재와 동일한 내용으로 눈높이만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서, 주일에 온 세대가 같은 말씀을 듣고 배우며 같이 나눌 수 있는 대화를 장을 마련해 줍니다.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2019년 새로 부임한 최동명 목사와 함께 하나님께서 벌링턴 교회 성도님들을 통해 써가실 하나님의 이야기를 기대하며, 모든 세대의 모든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한마음으로 더욱 더 귀 기울일 것입니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