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일식 목사 이사 예배 (7/8)
6110 Loy Ct. Charlotte NC 28214에 마련한 새 집에서 새 신부되신 빅토리아 강 사모님의 정성스런 준비로 풍성한 이사 예배를 드렸다. 담임목사 가정과 이현석 목사 가정 그리고 이은무 선교사와 함께 당회원들이 주로 참석하여 뜻 있는 이사를 마음껏 축하하였다.
담임 나성균 목사는 단 6: 10로 이사 예배를 위한 말씀을 증거하면서 다니엘처럼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며 늘 하나님과 동행하는 귀한 처소가 되기를 간절히 축복하였다.
2. 킴넷 세계선교지도자대회 참석 (7/23-24)
최일식 목사의 주선으로 여러 교포교회 지도자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한국의 유수한 교회 지도자들의 힘을 다한 후원으로 시카고 위튼 칼리지 내 빌리 그래함 센터에서 제1 회 한인 세계선교대회를 시작한지 30주년을 맞아 27명의 세계 선교 지도자들이 함께 모였다.
이제는 다음 세대에 선교 리더십을 함께 배양하여 넘겨 주어야 할 사명을 띄고 적극적인 차세대 양육에 포커스를 맞추고 대회를 진행하였다. 본 교회에서는 최일식 목사 내외와 사무총장 이현석 목사 내외, 그리고 후원 본부장 전기현 장로 내외가 참석하였다.
3. 예수 동행 일기 후속 모임 (8/13)
두 달 반 전, NC의 여러 목회자 가정의 적극적인 참여로 약 80여 명이 세미나를 수료하였고, 이후 90일만에 후속 모임이 개최되었다.
샬롯제일장로교회 최유찬 목사의 적극적인 지원 덕분에 새로운 자극과 격려, 그리고 후속 조치와 재가동을 위한 동력을 얻은 중요한 모임이었다. 샬롯장로교회에서 나성균 담임 목사를 중심으로 저녁을 제공하며 다시 적극적인 후원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