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로코 단기 선교 (6/25 – 7/7)
하비스터스성결교회는 지금까지 세대별로 진행했던 단기선교에서 벗어나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단기선교여행을 2주간 다녀왔습니다.

오상우 담임 목사님의 인도로 어른 세대부터 유스에 이르는 남녀노소와 세대를 아우르는 7명의 단기선교팀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모르는 모로코 땅에서 주님의 이름을 높이며 예배하고 전하였습니다. 깨지고 상한 그들의 영혼을 바라보며 밤낮으로 눈물 흘리시는 아버지의 마음으로 그들에게 다가갈 때 상한 육체의 회복이 있었고, 주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영혼들을 만나게 하셨습니다. 하비스터스는 주님이 오시는 그날까지 다음 세대와 열방을 향하여 나아갈 것입니다.

2. HTS 프로그램 시작
하비스터스성결교회는 성도들을 예수 그리스도를 막 영접한 어린 아이같은 신앙을 그리스도의 성숙한 신부의 신앙으로 성장, 훈련시키기위한 훈련 프로그램인 HTS(Harvesters Training School)을 시작합니다.

HTS는 1단계 복음학교, 2단계 성령학교, 3단계 성경학교, 4단계 기도학교, 5단계 전도와 선교학교, 6단계 신부학교, 7단계 End Time 학교로 이루어집니다. 7월 중순부터 10주간 진행되는 복음학교는 복음의 핵심, 십자가 보혈의 능력, 회개와 변화된 존재, 제자의 삶, 하나님 나라, 죄와의 싸움과 내적성결, 내적치유, 영적전쟁와 성화 등에 대해 나눌 예정입니다. HTS를 통해 훈련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하비스터스성결교회 사무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 919-937-4700

3. 난민 사역
하비스터스성결교회는 커넥트교회와 연합하여 매주 수요일 저녁 7:30 난민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찾아가 함께 시간을 보내며 복음을 나누고 있습니다.

4. 3세대 연합 수련회 (9/2-9/3)
하비스터스성결교회는 오는 9월 2일-3일(Labor Day)에 전교인이 함께하는 3세대 연합 수련회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