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CA Ministry Food Festival (7/21)
한마음교회는 남미 선교의 일환으로 남미 이민자들이 있는 한 아파트를 지정하여 그곳 공부방을 통해 선교와 전도의 기회를 삼고 있다. 특별히 지난 7월 21일(토) 11시에 남미 이민자분들을 초대해 Food Festival을 가졌다. 이번 축제를 위해 한마음교회 성도님들이 한국 음식을 준비해 주셔서 서로의 음식을 함께 즐긴 풍성한 축제가 되었다.

담당자인 브라이언 민 전도사님은 이번 축제를 통하여 남미 이민자 분들과 마음을 열고 친밀감을 형성하여 복음 전도의 기회의 장이 되었다고 전한다.

2. 한마음 섬머캠프 잘 마쳐 (7/21)
매년 여름, 어린이 및 중고등부 사역의 일환으로 진행된 한마음 섬머캠프가 4주간의 일정을 무사히 마쳤다. 이번 섬머캠프에는 많은 어린이 및 중고등부 학생들이 등록하여 선행학습 및 다양한 야외활동과 견학을 하며 알차게 보냈다.

섬머캠프 디럭터 케빈 김 선생님은 이번 섬머캠프에서 다친 사람이 없이 무사히 마무리짓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3. Youth Retreat (중고등부 여름수련회, 8/5-8/11)
한마음 중고등부는 오는 8월 5일부터 3일간, 그리고 이어 11일까지 3일간 여름수련회는 떠난다.
특별히 이번 수련회에서는 Brian Min 전도사님을 특별 강사로 초빙하여 요한 1서의 말씀을 가지고 학생들과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수련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4. 초등부 여름성경학교 (8/16-18)
한마음 초등부는 오는 8월 16일(목)부터 8월 18일(토)까지 3일에 걸쳐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한다. 이번 여름성경학교는 “Gear up! Get Ready! Game on! For the Kingdom of God!” 이라는 주제와 베드로후서 1장 3절의 말씀을 가지고 예배 및 다양한 Activity Program으로 준비된다.
시간은 저녁 6시부터 8시30분까지이며 한마음교회 제2교육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 및 담당자인 윤성종 목사([email protected])에게 문의할 수 있다.

5. 한마음 KM/EM 청년부 Welcoming Dinner (8/24)
한마음 청년부는 매년 8월 말 이 지역으로 이주하는 한어권/영어권 청년 및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전도를 위한 ‘웰컴 디너’를 실시한다. 올해의 웰컴 디너는 8월 24일 저녁 7시, 한마음교회 친교실에서 있을 예정이며, 한마음 청년부의 한어권과 영어권 청년들이 함께 각 학교에서 교회 홍보와 더불어 웰컴 디너 초대를 하게 된다. 웰컴 디너는 저녁 만찬과 더불어 한어권과 영어권을 분리하여 별도로 저녁 예배를 드리고 친교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리고 특별히 한어권 한마음 청년부(KM)는 이 웰컴 디너를 시작으로 연이어 다음 주에 1박 2일로 가을 수련회를 떠나게 된다. 자세한 문의는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 KM 청년부 가을 수련회 (8/31-9/1)
한마음 KM 청년부는 매년 1월과 9월 각각 겨울 수련회 및 가을 수련회를 가진다. 이번 가을 수련회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영적인 딜레마로부터 탈출’이라는 주제로 KM 청년부 담당 목사인 정병준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한마음 청년부는 이번 가을 수련회를 위해 웰컴 디너와 연계하여 준비를 해갈 예정이며, 이번 가을 수련회가 말씀을 통해 도전 받고, 또한 좋은 전도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