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마음 피크닉 (10/6)
지난 10월 6일 토요일 한마음교회는 온 성도가 함께 모여 교제의 기쁨을 누리는 ‘한마음 피크닉’을 가졌다. 이번 피크닉은 예년과 달리 교회 친교실에서 이루어졌다.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찬양으로 시작한 이 날 피크닉에서는 모든 성도, 남녀노소가 함께 어울려 팀을 나누고, 팀별 게임, 그리고 개인전 게임코너를 마련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점심 만찬과 더불어 한 쪽에서 솜사탕과 팝콘 등을 준비하여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되었다.

2. 잠언 신앙성장 캠페인 (10/1- 10/31)
한마음교회는 봄철과 가을철 두 번에 걸쳐 각각 신앙 성장 캠페인을 한다. 이번 캠페인은 잠언일기 쓰기(편)으로 각 구역 성도들은 카톡으로 매일 잠언을 한 장씩 읽고 그날에 주신 은혜를 나누며 다양한 모임을 가졌다. 특별히 이번 모임은 일기라는 독특한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 말씀을 통해 하루를 돌아보고, 예수님과 어떻게 동행하였는지 구역원들과 나누며 서로 격려하고 도전 받는 시간이 되었다.

3. 초등부 할렐루야 나잇 (10/31)
한마음 초등부는 지난 10월 31일 ‘초등부 할렐루야 나잇’ 행사를 진행하였다. 할렐루야 나잇은 할로윈의 세속적인 의미 대신, 즐거운 문화 행사와 전도행사를 진행하는 날이다. 그래서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선물이 준비되었다. 이번 한마음 할렐루야 나잇에는 특별히 초등부 어린이들이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한마음교회에서 섬기고 있는 OCA Ministry 남미 어린이들도 초대되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4. 에콰도르, 온두라스 단기 사역팀 파송 (11/16-11/23, 12/17-12/24)
한마음 선교단에서는 오는 11월 16일부터 23일까지 에콰도르 또아까소에 제24차 단기 선교팀을 파송한다. 이번 선교팀은 그동안 또아까소와 근교에 개척된 교회를 돌아보고, 현지 교회 성도들과 함께 단기 사역을 하게 된다.

12월에는 온두라스 단기 선교팀을 파송하여 모든 구역이 10분의 선교사님과 연계하여 중보하고 있으며, 오는 2020년에 있을 선교대회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5. 추수감사 주일 (11/18)
한마음교회는 추수감사 주일을 맞아, 각 부서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먼저 초등부 어린이들이 각자 준비해온 과일, 채소 등 올해의 산물을 예배의 강단에 드리는 일을 시작으로 하나님께서 올 한 해 우리에게 베푸신 은혜에 감사하는 예배와 기도 시간 등을 갖게 된다.

이번 감사주일 예배를 시작으로 각 부서 및 구역에서 감사절 기념 예배와 친교 등을 위한 다양한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

6. 청년부 추수감사절 기념 모임 (11/21)
한마음 청년부는 오는 11월 21일 추수감사절 전야에, 추수감사절 예배와 저녁 만찬을 함께 한다. 매년 청년부를 섬겨주시는 집사님 댁에 초대받아 만찬을 나누며, 한 해 동안 하나님께서 주신 감사 제목을 나누고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감사절 기념 모임에는 교회에 다니지 않는 이 지역 유학생들을 함께 초대하여 전도의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7. 구역 찬양제 (11/30)
한마음교회는 매년 연말에 구역 찬양제를 실시한다. 찬양제의 목적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교회 구역간에 교제를 증진하려는 것이다.

구역 찬양제에는 다양한 팀들이 찬양, 악기연주, 워십댄스, 중창팀 등을 구성해 참여한다. 이를 위해 각 구역들이 모임 때마다 찬양제 연습을 하며 서로 더 알아가고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고 있다.

이번 찬양제에는 작년보다 더 많은 구역이 참여하여 더욱 더 즐거운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