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한류문화 진흥연합회(회장 이희옥)가 주관하는 제3회 코리아 페스트가 내년 3월 2일, “Celebrating Korean Identity”라는 주제로 랄리의 Gov. Kerr Scott Building에서 열릴 예정이다.

3회째를 맞는 코리아 페스트는 2019년 3월 1일, 삼일절 100주년 기념 행사와 더불어 6. 25 한국 전쟁을 현지인들에게 소개하고 함께 추모하는 의미를 담아 준비되고 있다.

또한 46년의 미국 이민 역사를 돌아보며 초대 연사들의 강연을 통해 자신이 ‘한국인’이라는 정체성을 확립하게 된 감동적인 이야기를 현지인들과 차세대 한인 아이들에게 전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서는 K-POP Dance Contest, Korean Singing Contest, 그리고 Korean Hand Painted Nail Art Contest가 진행된다. 총 상금 $7,000이 걸린 이번 컨테스트에서는 수상자들에게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될 예정이다. 컨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www.nckoreafest.com에 가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마감은 내년 1월 15일까지이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