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손하게 자신을 낮추고 남을 높이는 웃음 소리 하하하 ⓒpixabay

하하하(下下下)

자신을 낮추고 남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것이 웃음의 출발입니다. 최고의 웃음은 남을 깎아내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낮추는 것입니다. 그래서 웃음은 겸손입니다.

호호호(好好好)

호감이야말로 가장 뛰어난 이미지 메이킹입니다. 웃음 속에 관계를 갈망하는 의지가 새겨집니다. 그래서 웃음은 만국공통의 여권입니다.

희희희(喜喜喜)

웃다보면 좋은 일만 생깁니다. 그래서 희(喜)에는 좋은 길(吉)이 새겨져 있습니다. 좋은 것을 양팔로 받쳐 들고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이 희(喜)입니다.

해해해(解解解)

웃다보면 근심 걱정이 도망갑니다. 그래서 웃음은 마음의 해우소(解憂所)입니다. 마음의 스트레스가 다 풀려 나갑니다.

허허허(虛虛虛)

웃음은 ‘비움’입니다. 웃으면 마음 속의 온갖 잡념과 감정의 찌꺼기를 털어내게 됩니다. 그래서 웃는 순간 가슴에 태평양 같은 넓은 바다가 생겨납니다. 바로 웃음이 주는 여유로움입니다.

그래서 웃을 때는 ‘하하하’로 짧게 웃고 끝내 버리면 안 됩니다.

먼저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마음으로 하하하(下下下), 즐거운 표정에 상대방에 대한 호감을 담아 호호호(好好好), 서로에게 좋은 일을 생각하며 희희희(喜喜喜), 근심 걱정을 날려 버리고 해해해(解解解), 마음을 비우고 감정의 찌꺼기를 털어 버리며 허허허(虛虛虛)!

하하하, 호호호, 희희희, 해해해, 허허허로 웃음이 마무리되는 순간, 그것이 진짜 웃음, 상대방과 내가 함께 즐거운 건강한 웃음입니다!

이제 하루를 시작할 때 하하, 호호, 희희, 해해, 허허 웃어보세요. 그리고 웃을 일이 있을 때마다 하하, 호호, 희희, 해해, 허허 하며 웃어보세요. 함께 웃다보면 웃을 일이 더 많이 생기고, 많이 웃는 사람이 진정 행복하고 성공적인 인생을 살게 됩니다.

출처: Peacewoods.com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