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거리청소

지난 3월 9일(토)에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 (회장 김준효)는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와 함께 3개월마다 커뮤니티에 봉사하는 거리청소 활동을 펼쳤다.
목회자들과 청소년들을 포함해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교인 25명이 지역 한인비즈니가 집중되어 있는 웨스트마켓 스트릿에서 꽁초와 쓰레기 등 오물을 주우면서 거리 양쪽의 보행로 주변을 청소하였다.
공동체의 일원으로 우리 지역의 주요 도로를 깨끗하게 청소함으로써 한인 컴뮤니티가 지역공동체와 상호협력하는 가운데 더욱 더 결속되기를 기대한다.

그린스보로 순회영사 서비스 실시

애틀랜타 총영사관이 주관하는 올해 첫 순회영사 서비스가 지난 3월 21일(목) 오후와 3월 22일(금) 오전 이틀에 걸쳐 그린스보로 한인교육문화센터에서 실시되었다. 트라이어드 지역과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한인재외동포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편리하게 영사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순회영사 서비스를 돕기 위해 지역 연장자회 회원들과 한인회 임원들이 함께 봉사하였고. 김준효 회장은 “늘 사랑으로 지역 단체들을 위해 봉사해 주신 한인동포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