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종교 [한마음 RTP 교회] 8월 소식

[한마음 RTP 교회] 8월 소식

0
  1. 한마음 Summer Camp 잘 마쳐
    지난 7월 8일부터 약 한 달 간 진행되었던 한마음 Summer Camp가 8월 2일에 끝났다. 이번 Summer Camp는 초등부 담당 목사인 윤성종 목사가 디렉터가 되어, 한마음 청년들로 이뤄진 교사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Summer Camp는 학년별 학습 외에도 Activity 및 Field Trip 등이 있었다. 또한 매년 교회 주변에 사는 남미 어린이들을 한마음 Summer Camp에 초청하여 선교와 전도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Summer Camp 스텝들은 아무런 안전사고 없이 Summer Camp를 무사히 잘 마치게 된 것에 감사하다며, 즐거운 시간이었음을 전했다.
  2. 초등부의 즐거운 물놀이 행사
    최근 무더위가 지속됨에 따라 한마음 초등부에서는 지난 7월 21일 주일 오후, 초등부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행사를 마련했다. 교회 내 농구장 위에 작은 풀장과 물놀이 기구를 설치하여 예배 후에 어린이들이 주일학교 선생님들과 함께 물놀이를 하며 더위를 이겨내도록 했다. 어린이들은 이번 물놀이 프로그램을 열어준 선생님들께 감사하며, 친구들과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3. Youth Summer Retreat
    한마음 중고등부는 오는 8월 11일-14일 여름 수련회를 떠난다. 이번 수련회는 ‘Step with The Holy Spirit’이라는 주제로 The Summit at Haw River State Park에서 진행되며, Guest Speaker로는 Bernard Chong 전도사가 말씀을 전한다. 한편, 한마음 중고등부는 이번 수련회를 통하여 중고등부 학생 개인의 신앙 성장뿐만 아니라, 이번 수련회에 친구들을 초대하여 전도의 기회로 삼도록 동기부여하고 있다.
  4. 초등부 Vacation Bible School
    한마음 초등부는 오는 8월 15일-18일 여름성경학교(VBS)를 연다. 이번 여름성경학교는 ‘In the Wild’라는 주제 아래 예수님을 여러 장소에서 만나고 체험하게 된다. 특별히 8월 16일-17일은 Tent Night으로 교회에서 과거 성경 속 성전과 비슷하게 만들어 놓고,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을 하게 하며, 1박을 Tent에서 하게 된다. 이번 여름성경학교에 초등부는 본교 초등부 어린이 외에도 친한 친구를 초청하여 전도할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독려하고 있다.
  5. KM/EM 청년부 Welcome Dinner
    매년 9월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7월-8월에 이 지역에 새로이 오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웰컴 디너파티가 열린다. 매년 한마음 청년부는 웰컴 디너파티를 통해 직장, 학교, 그리고 주변의 새로 온 청년들을 초대하여 함께 저녁 만찬을 즐기고 예배를 드림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전도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웰컴 디너는 한마음 한어권(KM) 청년부와 영어권(EM) 청년부가 함께 준비하며, 저녁 만찬 후 KM/EM 은 자체적으로 예배 및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6. KM 청년부 가을 수련회
    한마음 KM 청년부는 오는 8월 30일-31일 벌링턴에 위치한 변화산 기도원에서 1박 2일 가을수련회를 가진다. 매년 가을과 겨울, 각각 가을수련회와 겨울수련회를 가지는 한마음 청년부는 이번 가을수련회를 통해 믿음의 진보와 영적 성장을 이루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수련회는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라’ 라는 주제로 열리며, 이 외에도 세미나 및 레크레이션, 조별과제 등으로 이뤄진다. 이번 가을수련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마음 청년부 및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