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임목사 업무 복귀 (6/7)
지난 5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한 달간 안식월을 보낸 나성균 담임목사가 건강한 모습으로 업무에 복귀하였다. 그동안 많은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 다민족 여름 어린이 성경학교 개최 (6/13-6/15)
샬롯장로교회는 다민족 여름 어린이 성경학교를 여러 해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에티오피안 교회와 함께 3일간의 여름 성경학교를 진행하였다.
올해의 주제는 우리의 삶이 우리의 뜻과 같지 않더라도 우리에게 항상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의 선하심을 믿음으로 고백하는 것이었다.
주제에 맞는 노래를 배우며 주제를 자연스럽게 기억하고 익히는 음악시간과 성경공부, 공작, 야외 게임등을 즐기며 어린이들이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이었다. - 중고등부 수련회 (6/26-29)
올해 중고등부 수련회는 Virginia State University에서 개최되는 Grace Youth Retreat에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학생들의 실질적인 삶과 영적 도전을 극복하는 아주 좋은 훈련의 시간이 되었다. - PCA, CKC 총회 개최 (6/24-29)
텍사스 달라스에서 미국 보수 개혁 장로교단인 PCA(Presbyterian Church in America) 총회가 개최되었다. 총회에서는 약 50개의 세미나가 전문가의 강의와 함께 제공되었고, 이 시대의 당면 과제와 신앙적 해법을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는 진지한 시간을 가졌다. 신임회장으로는 Hawie Donahoe 장로가 선출되었는데, 그는 조종사로 일하며 오랫동안 총회 재판국 및 소속 노회에서 봉사하며 화합에 힘쓰고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주었다.
또한 PCA 총회와 함께 한인교역자총회인 CKC(Coalition of Korean Churches) 총회가 개최되었다. 신임회장으로는 서북노회 LA 샬롬교회를 섬기는 김준식 목사가 선출되었고 임원단도 새로 구성되었다. - 전도 훈련 실시(7/8-7/10)
오는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아시안 라이브러리에서 전도 훈련이 실시된다. LA, 뉴저지, 버지니아 등지에서 오는 참석자들을 위해 숙소를 제공하고 함께 기도하며 온교우가 열심히 참석하고 훈련받아 실천함으로 제2의 부흥을 꿈꾸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