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한인회에서는 구정 설날을 맞이하여 설날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 떡국과 쌀을 나누어 드렸다. ©랄리지역 한인회

떡국 나눔 행사
랄리지역 한인회(회장 김남진)는 구정 설날을 맞이하여 지난 1월 29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Aerial Center Office Park에서 설날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랄리지역 한인회는 추운 겨울을 외롭고 힘들게 보내고 계신 랄리 및 인근 지역 한인분들에게 떡국 키트와 15파운드 쌀을 나누어 드렸다.
바람이 부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행사장을 방문하여 격려와 관심을 보여주셨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서 만난 한인 한 분은 한인회에서 이렇게 정성스레 준비해준 떡국이 큰 위로와 힘이 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다.
김남진 랄리지역 한인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한인회의 이번 떡국 나눔 행사가 지역 주민들께 작은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한인회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