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대표 추미애입니다.

KOREAN LIFE 신문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있는 그대로 우리 소식을 세계에 알리려는 이준길 대표님을 비롯한 언론인 여러분의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사회가 걸어온 발자취는 곧 신문의 역사입니다. 숨길 수 없는 부끄러운 과거도 있었지만 온갖 시련 속에서도 정의롭게 행동해 온 신문도 있었기에 한국 민주주의가 1,700만 촛불혁명이라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가짜뉴스를 함부로 보도하고 대안 없는 편파적인 주장으로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이려는 언론들이 늘어나면서 우리가 어렵게 쌓아온 민주주의의 근간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KOREAN LIFE가 세계 한인사회에 우리 소식을 공정하게 보도하고 책임 있는 해결방안도 함께 제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과정에 사람 사는 세상 이야기도 담아 한인사회의 소외되지 않는 담론의 장을 만들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KOREAN LIFE가 더 큰 언론으로 성장하여 대한민국이 나라다운 나라의 기틀을 만드는 데 견인차가 되어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5. 17

더불어민주당 대표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