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orean BBQ
한식 중에서 모든 이들의 사랑을 받는 건 바로 Korean BBQ다. 테이블 한가운데 불을 피워 고기를 직접 굽고, 상추와 깻잎에 고기와 쌈장을 얹어 먹는 스타일이 그들에게는 매우 색다르게 느껴진다고 한다.

©메이벅스

2. 치맥 (치킨과 맥주)
한류의 영향 때문에 외국에서도 치맥의 인기가 높다. 한국의 치킨은 후라이드, 양념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한강이나 야구장 등으로 배달도 되기 때문에 외국인들이 매우 신기해 한다.

©gildedgingerbread

3. 찜닭 (JJim Dak)
닭과 간장소스로 맛을 낸 찜닭은 외국인들에게도 친숙한 맛이다. 여기에 각종 야채와 당면까지 잘 어우러진 찜닭 위에 치즈를 잔뜩 얹어 먹거나 매운 찜닭에 도전하는 외국인들도 많다.

©한국의 집

4. 한정식
한식 중에서 가장 한국적인 것은 바로 한정식이다. 한정식집에 가본 외국인들은 일단 그 어마어마한 상차림에 놀라고, 반찬을 다 먹으면 더 가져다 주는 서비스에 놀라며 큰 감동을 받는다고 한다.

©먹고싶다

5. 한국의 중국 음식
짜장면, 짬뽕, 탕수육은 한국 스타일의 중국 음식인데, 정작 중국에서는 볼 수 없다. 외국인들은 특히 짜장면을 좋아하고, 탕수육의 새콤달콤한 맛에도 중독되곤 한다.
출처 : Brunch-이소연 Hailey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