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제4회 K-POP 월드 페스티벌 미동남부 지역 예선이 주 애틀랜타 총영사관과 KTN 방송 공동 주최로 6월 15일 (토) KTN 볼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예선은 보컬과 퍼포먼스 2개 부문으로 구성되며, 참가자는 1인 또는 팀으로 한 부문만 신청할 수 있다. 보컬팀의 경우 백댄서는 2명까지 허용되며, 퍼포먼스팀은 원곡 그룹 인원수에 맞게 구성하면 된다.
예선 지원자는 보컬 또는 댄스 영상을 YouTube 사이트에 게시하고 참가신청서(게시된 영상 링크 주소 기재 필수)를 5월 26일 (일)까지 [email protected]으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 심사를 통해 지원자(팀) 중 약 20팀을 선발해 영사관 및 KTN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예선 각 부문 1위팀은 미국 전체 예선 경연(영상심사)에 참가하게 되며, 여기서 선발되면 오는 10월 11일(잠정) 한국 창원에서 개최되는 K-POP 페스티벌 세계대회에 미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