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들을 위한 새로운 미디어 서비스
우리가 사업을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첫번째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함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 사업주들은 건물 렌트, 기본 설비, 직원 고용 등에 많은 돈을 씁니다. 이 모든 비용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투자 비용입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도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반드시 투자해야 하는 또 하나의 영역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내 사업을 알리기 위한 필수품인 ‘간판’입니다.
내 사업체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건물에 간판을 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런데 그 간판을 내 사업체가 있는 타운, 시, 주, 미국, 그리고 전세계에 달 수 있다면 어떨까요? 내 비즈니스의 주된 고객층이 스마트폰으로 내 가게의 간판을 자주 보게 된다면 사업에 얼마나 많은 도움이 될까요? 심지어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내 가게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바쁜 사업주들의 고민 해결
사업주들은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것만으로도 하루가 바쁩니다. 사업 운영 외에 다른 일에 신경을 쓸 여력이 없지요. 그래서 저희가 대신 이런 바쁜 사업주분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해결해드리기 위해 홍보 마케팅과 온라인 평판관리 업무를 아우르는 홍보 마케팅 토탈 서비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여러분이 새 매장을 하나 열고 사업을 시작한다면 개업 전에 건물의 간판과 디스플레이 등을 준비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내가 멋진 가게를 열고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해 놓았더라도 손님들이 모르면 아무 소용이 없겠지요.
그래서 홍보와 마케팅을 위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명함과 전단지를 주문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웹사이트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드는 일, 그리고 각종 SNS에 홍보 사진과 영상을 만들어 올리고, 인터넷에 노출되는 내 사업체의 별점과 리뷰를 보며 온라인상에서 좋은 평판을 만들고 유지하는 일, 그리고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내 사업체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어떤 루트를 통해 어떤 매체에 광고를 하면 좋은지 등, 이런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해가는 과정이 사업주들에게는 높은 장벽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습니다.
자, 이제부터는 이 모든 일을 저희 KP(K Publications)와 상의하십시오. KP가 여러분의 간판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의 다양한 언어로 만들어 타운, 시, 주, 미국, 그리고 전세계에 널리 달아 드리겠습니다. 이 간판을 저희는 “무한간판”이라고 부릅니다.

인터넷 시대 사업의 필수 아이템
많은 사업주분들이 매달 렌트비는 꼬박꼬박 내면서 내 사업체를 널리 알려 더 많은 돈을 버는 일에 대해서는 잘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단적으로 말해서 인터넷 시대에 홍보와 마케팅은 렌트비 이상으로 사업에서 중요합니다.
사업주가 일단 돈을 벌어야 그 돈으로 렌트비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렌트비 낼 돈을 더 많이 벌어주는 것은 바로 “무한간판”입니다.
사업의 첫번째 원칙은 고객들이 내 상품과 서비스를 접할 기회를 최대한 늘리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고객이 내 상픔과 서비스에 대해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많이 제공해야 합니다. 이것이 건물에 걸린 간판 하나로 가능할까요?
이제는 저희 KP와 함께 더 많은 고객들이 볼 수 있는 “무한간판”을 준비하십시오.

I. 홍보 마케팅 업무
바쁜 사업자분들을 대신해 세상에 무한간판을 달아드리는 저희 KP의 홍보 마케팅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체의 주고객층을 분석하여 비지니스 탐방기사를 작성
  2. 탐방기사를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로 번역해서 홍보
  3. 동영상을 제작하여 유투브 채널에 홍보(각 언어별 자막)
  4. 인공지능(AI)을 활용하여 유투브,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레딧, 텀블러, 카카오스토리 등 주요 온라인 공간에 홍보(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5. 중국인, 스페니시, 흑인, 백인 등 각 그룹이 많이 사용하는 인기 인터넷 사이트에 홍보.
  6. 고객 정보가 있는 경우 고객들에게 보낼 이메일 홍보물 발송
  7.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신문, 라디오, TV 등에 광고
  8.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제작

II. 온라인 평판관리 업무

구글, Yelp 등에 올라오는 Review 관리(Reputation Management)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이제는 사업 초기에 한번 홍보작업을 잘해두는 것이 끝이 아닙니다. 구글, Yelp 등의 인터넷 서비스 업체가 개별 사업체에 대해 고객들이 직접 Review를 쓸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어느 식당의 첫번째 리뷰에 “이 식당은 가지마라. 식탁에 바퀴벌레가 기어다녀서 곧바로 나와버렸다.”라고 쓰여 있거나, 세탁소의 첫번째 리뷰에 “이 세탁소는 절대 가지 마라. 옷 다 버린다.”라고 쓰여 있다면 과거에 홍보 작업을 아무리 잘했다 하더라도 새로운 손님들은 발걸음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 KP는 온라인 평판관리(Reputation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희는 사업주를 대신해 사업에 악영향을 주는 리뷰에 대해 삭제 또는 수정 요청을 하고, 만약 이것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에는 긍정적인 리뷰를 새로 많이 올려서 부정적인 리뷰를 뒤로 밀어내는 작업을 해드립니다.
또한 업체뿐만 아니라 개인의 평판과 관련해서도 인터넷 상에 떠도는 부정적인 내용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II. 해당 사업체
저희 KP의 토탈 서비스는 전 미주 지역을 커버하며, 식당, 식품점, 세탁소, 뷰티서플라이, 치과, 병원, 안과, 한의사, 동물병원, 잡화, 옷가게, 자동차 정비, 딜러, 태권도장, 미용실, 스킨 케어, 네일쌀롱, 화장품 가게, 변호사, 회계사, 부동산, 보험, 약국, 여행사, 주유소, 카페, 제과점, 학원 등 모든 업체에 무한간판을 달아드립니다. 이런 서비스가 필요하신 사업주께서는 지금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