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미스 아메리카
한국계 2022년 미스 아메리카 엠마 브로일스(Emma Broyles) 양이 7월 2일(토) 버지니아주 조지 메이슨 대학교의 EagleBank Arean에서 열리는 2022년 국기원 태권도 엑스포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
엠마 브로일스 양은 미스 아메리카 100주년 기념 대회에서 알래스카주 대표로 참여하여 2022년 미스 아메리카로 선정된 한국계 3세 대학생이다.
브로일스 양은 알래스카에서 나고 자랐으며, 엄마는 완전 한국인으로 특수학교 교사로 일하고 있다. 그리고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친오빠를 따라 장애인 올림픽에 나가 자원봉사자와 코치로서 많은 경험을 쌓았다. 그녀 자신도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증후군을 가지고 있고, 현재 애리조나주립대 바렛 아너스 칼리지에서 생의학을 전공하고 있어서 지적장애를 가진 이들을 돕는 데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포토 타임 및 사인회
브로일스 양은 7월 2일(토) 2022년 국기원 태권도 엑스포 축하 공연에 참석해 오후 5:30부터 6:30까지 1시간 동에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과 사인회를 진행한다. 그리고 이후에는 다운증후군을 가지고 태권도를 배우는 아이들의 어머니들을 위한 축하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국계 미스 아메리카 브로일스 양을 직접 만나 사인도 받고 기념촬영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지역 한인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 공연
7월 4일(월) 독립기념일에는 태권도 시범을 예술공연의 경지로 끌어올려 전 세계인을 놀라게 한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이 워싱턴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 참석해 다시 한번 태권도의 멋과 당당한 위용을 선보이게 된다.
독립기념일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워싱턴에서 열리는 태권도 엑스포에 참여해 한국계 미스 아메리카도 만나고, K-POP 공연도 즐기고,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 참여해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도 보면서 즐겁고 보람찬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
각 행사의 등록 및 티켓은 www.kukkiwonexpo.com을 방문해 더 자세한 설명을 참고하기 바란다.

2022 국기원 태권도 엑스포 ©KOREAN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