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희 채식 전문 요리사

온라인 무료 건강 세미나
히스핸즈코리아와 훼잇빌 선교회가 주최하는 코로나 및 각종 질병 예방을 위한 슈퍼 건강요리 및 천연치료 세미나’가 오는 3월 5일(토)부터 4월 2일(토)까지 5주 동안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Zoom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한인분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무료 세미나이다.

건강한 보양식 요리
코로나 19와 겨울 날씨로 인해 외부 활동량이 줄고 면역력도 떨어진 상황에서, 작은 노력으로 가정에서 질병을 예방하고 가족들의 건강을 증진하며, 이미 발병한 질환에 대해서는 천연 재료들을 이용해 간단히 치료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이 공유될 예정이다.
특히 강의 시작과 함께 이주희 채식 전문 요리사가 겨울보양식으로 좋은 녹두인삼죽, 녹두팬케익, 연근칲 샐러드 등의 요리 실습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채식 요리 레시피들을 선보인다.

면역력을 높이는 천연치료법
이어서 죠앤나 김 자연건강 전문 강사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천연재료들을 이용한 다양한 자연건강법을 소개한다.
특히 모든 질병이 염증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염증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염증을 유발하는 음식이 무엇인지 알아 가능하면 피하고, 질병이 왔을 경우 천연치료를 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코로나 등으로 가정에서 자가격리를 하게 될 때 알아두면 유용한 천연치료법과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등도 설명한다.
또한 허브에서 추출한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이용한 천연치료법, 감기, 독감, 폐렴, 만성피로증후군(CFS)은 물론 암 치료에도 적극 활용되고 있는 온열요법과 물을 이용한 여러 가지 치료법, 그리고 해독 작용이 뛰어난 천연재료를 활용한 디톡스 방법 등,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이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방법들을 자세히 설명한다.

죠앤나 김 선교사가 펴낸 책 <58가지 천연치료 이야기>

암 예방 관리법
마지막으로 암과 심혈관 질환 등 여러 가지 만성질환을 가정에서 어떻게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특히 암을 유발하는 음식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혈액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식습관, 그리고 심신의 안정과 함께 마음 속에 기쁨과 즐거움을 잃지 않는 긍정적인 마인드의 중요성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음식이 그대의 약이 되게 하고, 약이 그대의 음식이 되게 하라”는 히포크라테스의 말처럼, 우리 몸에 약이 되는 음식과 면역력을 키우는 맛있는 요리, 그리고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다양한 천연치료법을 배울 수 있는 이번 온라인 건강 세미나에 관심 있는 모든 한인분들을 초대한다.
참고로 Zoom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으로 접속 가능하며, 한정된 인원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등록을 해야 한다. 그리고 Zoom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아 신청을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이 담긴 안내 링크를 보내드리니 아무 걱정 말고 문의 전화를 주시기 바란다.
문의 및 신청 홍봉헌 910-703-1113, 남하주 910-257-0543

Zoom 미팅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미팅 ID와 암호를 입력해야 한다.

세미나 참석자 후기
이번 건강 강의를 들으며 몸과 마음과 영혼이 함께 치유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질병이 와도 NEWSTART 원리를 잘 따르면 건강이 회복될 거라 믿습니다. 강의 후 질의 응답 시간에 여러 사례들을 듣게 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건강 강의를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K.E.J

저는 3번의 항암치료와 재수술을 받은 후 자연치유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번 건강 세미나에서 속 편하고 저에게 꼭 알맞은 건강한 요리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천연치료법 강의는 모든 사람이 꼭 알고 실천해야 할 일들입니다. 코로나 상황에서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K.K.S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