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 신년조찬기도회 가져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회장 김준효)는 지난 1월 12일 지역 한인 목회자들을 초청하여 새해를 준비하는 조찬기도회를 가졌다.

이대연 목사(그린스보로한인침례교회 담임), 김신일 목사(그린스보로 은혜교회 담임), 김대균 목사(윈스턴셀렘 한인침례교회 담임), 한일철 목사(그린스보로한인장로교회 담임), 서준석 목사(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담임) 등의 인도로 지역과 단체, 그리고 한미 양국 지도자들, 지역 한인들과 봉사자들을 축복하며 함께 기도하였다.

이어 심인숙 한국학교 교장, 박순자 연장자회 회장, 김준효 한인회장이 단체별 주요행사 계획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주총연회장 시상식에서 김승희 전 한인회장과 류윤암 전 한인회 임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준효 한인회장은 “지역 목회자들과 함께 기도하며 한 해를 시작하게 된 것에 감사드리며, 바쁘신 중에 기도모임을 준비해 주신 지역 한인교회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