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반도 복음통일 전략 집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는 지난 7월 6일(토)부터 7일(주일)까지 이틀간 ‘평양에서 불러내신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김요한 선교사님을 모시고 한반도 복음통일 전략집회를 가졌다.
    하나님께서 복음으로 평양과 북한에서 얼마나 큰 역사를 이루고 있는지 확인하는 시간이었고, 복음 통일을 위해 우리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전략을 공유함으로써 한반도 복음 통일을 위한 새로운 믿음의 눈을 뜨게 해주는 집회였다.
  2. 코스타리카 단기 선교
    지난 4월 장년 단기선교팀에 이어, 이번에는 유스팀 9명이 지난 7월 10일(수)부터 17일(수)까지 7박8일간 코스타리카 치리뽀 인디언 제2교회와 산호세에 위치한 교회에서 여름성경학교(VBS) 사역과 노방전도, 말씀 집회, 선교센터 보수공사 등의 임무를 수행하며 모든 사역을 잘 마치고 돌아왔다.
  3. KAPC 동남부 노회 유스 & 대학 연합 수련회
    본 교회가 속한 KAPC(Korean American Presbyterian Church,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동남부 노회(노회장 김승기 목사)에서 주관하는 유스 및 대학부 연합 수련회가 지난 7월 23일(화)부터 26일(목)까지 3박4일간 Georgia Baptist Conference Center에서 개최되었다.
    본 교회에서는 53명이 참가하였고 전체 80여명이 주님 안에서 큰 은혜와 도전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연합 수련회에서는 본 교회의 강지무 목사님이 주 강사로서 말씀을 증거하였다.
  4. 교회 설립 43주년 기념 ‘핸즈 찬양집회’
    본 교회는 8월 4일 교회 설립 4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8월 6일(토)과 7일(주일) 이틀간 ‘핸즈 찬양집회’를 갖는다.
    아리조나에서 Heart & Seoul 복음방송 라디오 진행자 강승규 국장 및 진행자 4명이 1년에 몇 차례씩 미국의 도시들을 찾아가 간증과 찬양집회를 갖는데, 이번에는 이 지역으로 찾아와 라디오 방송을 듣고 있는 청취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8월 3일(토) 저녁 7:30분에는 ‘복음의 진보’, 4일(주일) 오후 2:30분에는 ‘능력의 찬양’이란 주제로 간증 및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많은 분들의 동참을 바라며 자세한 문의는 그린스로보 한인장로교회 사무실로 해주시기 바란다. 전화 336)841-8439, 홈페이지 www.kpcgnc.com
  5. 제8기 제자반 신청
    본 교회에서는 지난 7년간 제자훈련을 실시하여 건강한 교회와 제자삼는 교회를 향해 매진해왔다.
    이제 8월 11일부터 2주간 제8기 제자훈련반 신청을 받는다. 신청 자격은 본 교회의 필수과정인 일대일 제자양육반(17주 코스)을 수료하신 분들이며, 신청은 남자반, 여자반, 그리고 영어반에 등록하실 수 있다.
    제8기 제자훈련반 개강 예배는 9월 8일에 가질 예정이며, 제자훈련반은 총 32주 코스로 진행된다. 진정한 제자로서의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하는 모든 교우들을 제자훈련반에 초대한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