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M 창조과학 탐사여행 (6/18-6/22)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에서는 지난 6월 18일(화)부터 22일(토)까지 4박5일 동안 Bill Hoesch(M.S Geology)를 강사로 모시고 창조과학 탐사여행을 다녀왔다.
    일행은 Grand canyon- Glen canyon- Bryce canyon- Zion Canyon- Lost city museum 등을 돌아보며 과학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하나님의 창조의 손길을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2. 여름성경학교 (VBS, 6/24-6/26)
    2019년 여름성경학교가 지난 6월 24일(월)부터 26(수)까지 ”In the Wild”라는 주제로 열렸다. 유치부부터 5학년까지 80여명의 어린이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마치 사파리에서 동물들을 관찰듯이 예수님의 삶을 자세하게 보고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3. 2019 하반기 선교주일
    7월 첫째 주일을 하반기 선교주일로 지키며, 김요한 선교사님을 모시고 “평양에서 불러내신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한반도 복음 통일 전략을 배우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요한 선교사님은 평양에서 태어나 김일성 대학을 졸업한 후 북경 유학중에 복음을 받고 회심하여 현재 합동총회 세계선교회 선교사와 통일선교전략협의회 사무총장으로 사역하고 있다.
    3부 예배에서는 제2차 코스타리카 단기선교팀 9명의 파송식도 가질 예정이다.
  4. 동남부노회 연합 청소년 수양회
    본 교회가 소속되어 있는 KAPC 동남부 노회에서는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조지아 뱁티스트 컨퍼런스센터에서 연합청소년수양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양회는 ‘Thomas said to Him “My Lord and my God” (요한 20:28)’을 주제로, 본 교회의 강지우 목사가 강사로 수고할 예정이다.
  5. Hart and Seoul 복음방송 핸즈 찬양집회
    오는 8월 3일(토)부터 4일(일)까지 이틀에 걸쳐 Hart and Seoul 복음방송에서 본 교회를 방문하여 “핸즈 찬양집회”를 갖는다. “복음의 진보”와 “능력의 찬양”이라는 주제로 아름다운 찬양의 시간이 될 이번 행사에 지역사회 여러분들을 초대하는 바이다.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