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의 무한한 사랑과 하늘같은 은혜에 감사합니다.

2. 배우고 사랑하고 존재하는 것에 대해, 스스로를 존중하는 것에 대해 가치 있게 여길 수 있도록 감사의 미덕이 충만한 사람으로 성장시켜 주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3. 남을 배려하고 사려 깊게 행동하며 성실하고 굳센 부모님의 성품을 본받아,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어 감사합니다.

4. 위기의 순간과 역경의 과정을 지켜봐 주시고 함께 버텨주시며 잘되라고 기도해 주신 부모님의 은총에 감사합니다.

5. 지난 날 힘든 가운데서도 자식들을 사랑이 가득한 사람으로 키우시고자 당신의 인생을 한결같음과 열정의 미덕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의 헌신에 감사합니다.

6. 매년 정성껏 가꾸신 농작물을 결실과 함께 제1순위로 자식들에게 베푸시는 부모님의 정성에 감동하며 감사합니다.

7. 역행하는 삶으로서의 인생이 아닌 순응하고 만족하며 감사하는 모습을 몸소 보여주시는 부모님을 통해 인생의 소중한 가치를 배울 수 있어 감사합니다.

8. 부모님만 생각하면 절로 미소가 지어지고 반갑고 기분이 마냥 좋아져 감사합니다.

9. 시집간 딸의 희노애락을 함께 하시며 공감과 지지로 늘 격려해 주시는 부모님이 가까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10. 이런 기회를 통해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 다행스럽고 감사합니다.

김진영,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지금 여기에서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가는 여행자

Korean Life News. 전세계 한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밝은 소식을 전하며,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법률, 비지니스, 국제, 교육, 문화, 건강, 영성, 고품격 유머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